9월 19일 일요일 새벽 4시경 Friedberg / Buzbach 근처의 A5 고속도로에서 4중 추돌 교통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사고로 4명이 사망하고 3명이 부상을 당하였고, 사고 현장은 왕복 차선 모두 통제가 되어서 큰 교통 지체가 있었습니다.
사망자는 Gießen 출신의 19세 여성, 19세 남성, 33세 남성, 프랑크푸르트 출신의 68세 남성으로 밝혀졌으며, 또 다른 19세 남성과 여성 및 52세의 남성은 심각한 부상을 입고 병원으로 이송되었습니다.
구조대원들은 지난 몇년간 일어난 사고 중 최악의 사고로 예상된다고 말하며, 사고 현장에 대한 충격을 전했습니다. 차량 대부분은 종이 처럼 찢어졌으며, 엔진 블록이 차량위로 튀어져 나올 정도로 충격이 컸을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사고로 인해서 도로위에 수많은 자동차 부품 잔해들, 오일, 냉각수 등을 수거해야 했으며, 반대편 차선까지 파편들이 날아가서 몇 차랑이 손상되었으며, 양쪽 차선을 통제해야 했습니다.
특히 사고가 난 고속도로는 새벽녘 사고 후 늦은 오후까지 도로가 통제되어서, 인근 교통이 상당히 마비가 되었습니다.
경찰은 사고 원인으로 역주행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고 조사 결과는 나오지 않았지만, 신고에 의하면 사고 전 역주행 차량 신고가 등록되었던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 작성: 이실장
- 구텐탁코리아 유튜브 채널:
- ⓒ 구텐탁코리아(//www.gyrocarpu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로그인 시 “로그인 상태 유지” 버튼을 눌러주시면 더욱 편하게 구텐탁 코리아의 모든 뉴스를 보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