쭙의 대표 제품인 다회용 실리콘 약병은 세 아이를 키운 엄마로서 직접 설계한 제품으로, 아이들에게 영양제나 약을 쉽게 복용시킬 수 있도록 아이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였습니다.
이미 한국 크라우드 펀딩 와디즈에서 3억 5천만원의 펀딩금액을 달성하였고, CJ 홈쇼핑,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등에 소개 및 서울 어워드 아이디어 제품으로 선발 되었으며, 23년도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 24년도 여성가족부 장관상 및 세계여성발명대회 금상 수상의 쾌거를 이루어 내며 일회용 플라스틱 약병대신 다회용 실리콘 약병의 문화를 선두하고 있습니다.
이번 박람회에서 쭙은 유럽 전역의 바이어와 소비자들에게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며, 독일을 시작으로 유럽 시장에서의 성장을 도모할 계획입니다. 쭙의 약병은 유아의 섬세한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설계되었으며, 손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구조로 부모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또한, 다회용으로 제작된 만큼 장기적으로 경제적이며 환경 보호에도 기여합니다.
최혜미 쭙 대표는 “독일 iENA 박람회 참가를 통해 쭙의 제품을 세계적으로 알리고, 독일을 포함한 유럽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할 계획입니다. 쭙은 품질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아이와 부모가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쭙 육아를 하며 생활 속 불편함을 개선하고자 아이디어를 실행에 옮긴 결과이며, 앞으로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는 데에 계속 도전하고 싶습니다. ”라고 밝혔습니다.
**iENA 박람회 정보**
– 일정: 2024년 10월 26일 – 10월 28일
– 장소: 독일 뉘른베르크 메세 센터 (**Messe Nürnberg)** ()
– 쭙 부스번호: F11
- 작성: isaac
- ⓒ 구텐탁코리아(//www.gyrocarpu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기사는 쭙의 지원하에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