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에서만 구할 수 있는 기념품
- 독일 토지 소유 증명서
독일의 실제 땅문서만큼 특별한 선물이 있을까요? 토지 증서는 뮌헨과 슈투트가르트 사이의 아우크스부르크 서쪽 숲 Welden의 약 0.020평, 엽서만 한 크기의 토지 소유권을 증명합니다. 구매한 소유 증명서에는 선물할 대상의 이름을 표기할 수 있으며, 계약상 보장된 방문 옵션은 물론 세금이나 증여세 등 더 이상의 의무를 부과하지 않습니다. 온라인 간편 구매로 신용카드 및 페이팔 결제가 가능합니다. 땅 가격은 단돈 39, 99유로!
– –- 베를린 장벽 조각
- 독일산 부엌칼
철강 강국 독일에서 특히 유명한 제품군 중 하나는 주방 스틸 도구입니다. 특히 많은 중국, 일본, 한국인 관광객에게 ‘독일산 철강 주방 식기’는 인기 있는 아이템입니다. 부엌칼에서 스테인리스 냄비까지 made in Germany 제품은 믿고 선물할 가치가 있습니다.
- 뤼겐 초크
Rügen섬 Jasmund 절벽의 석회암 가루는 ‘백악기’에 생성된 매우 순수한 광물입니다. ‘뤼겐 초크’는 이 석회암에서 추출된 백색 가루의 상표명이며, 다양한 형태로 시중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특히 물과 희석해 몸에 바르면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피부에도 좋다고 알려져 웰빙을 선호하는 가족 및 지인 선물로 완벽한 선택입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뉴스
아수라장이 된 공항에서 비행기를 놓치지 않기 위한 행동 요령 총 정리
공항 입국 시 한국에서 구입한 전자제품 주의 – 수백유로 세금, 조심하는 방법
- 독일 맥주 머그잔
- 검은 숲 뻐꾸기시계
- 슈타이프 곰 인형
어린 조카를 위한 인형만큼 귀여운 선물은 없습니다. Baden-Württemberg에 본사를 둔 Steiff GmbH의 박제 인형은 귀에 박힌 단추가 진품임을 상징합니다. 우수한 품질로 명성이 자자한 각종 인형 상품은 온라인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 분데스리가 축구팀 유니폼
기타 한국인이 좋아하는 독일 기념품 목록
굳이 특별한 선물을 찾지 않더라도 독일의 마트와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는 독일산 생필품은 부담 없는 가격에 대량 구매하여 귀국 후 다수에게 배포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웬만해선 받는 이가 실망하지 않는 엄선된 기념품 목록입니다.- Haribo 젤리
- Milka 초콜릿
- Kamill 핸드크림
- Balea 풋크림
- * Balea 앰플
- Ajona 치약
- Alpecin 탈모 방지 샴푸
- Milvolis 발포비타민
- Milvolis 아동용 곰 젤리 멀티비타민
- Bad Heilbrunner 각종 허브티
- Faber Castell 색연필
기념품 구매 및 한국 반입 시 주의사항
- 선물은 너무 크거나 무겁지 않아야 합니다.
- 너무 고가의 선물은 세관의 표적이 됩니다.
- 육류 및 축산물은 일반적으로 반입 금지 품목입니다.
- 부엌칼 등 무기로 오인될 수 있는 물품은 위탁 수하물에 맡겨야 합니다.
ⓒ 구텐탁코리아(//www.gyrocarpu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