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프랑크푸르트 근교 Dietzenbach에 위치한 독한배송이 프랑스 센터 서비스 오픈에 이어 독일에서도 창고 보관 서비스(warehousing service)를 개시한다.
바쁜 현대사회에 장기 휴가를 내어 유럽여행을 계획했다면 여행 중 많은 기념품과 현지에서 공수가 가능한 여러 물품들을 구매하게 되는데, 구매한 물품을 필요한 기간까지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장소가 마땅치 않아 여러 여행지 이동 할 때 고생했던 경험을 떠올릴 수 있다. 그리고 유럽 어학연수, 주재근무, 출장, 유학 등과 같이 유럽 현지에서 장기간 체류 이후 귀국 시 그동안 쌓인 용품을 한 번에 이동하는 건 유럽 Kündigung(계약종료신청)이란 현지 문화를 경험을 했다면 그 어려움을 단번에 이해할 수 있다.
이에 화물 이동 중 필요한 시간과 기간을 현지 창고 보관 서비스를 통해 해결을 시도하지만 언어와 문화가 다른 낯선 유럽의 서비스를 마음 놓고 이용하기란 쉽지 않다.
독한배송은 독일 현지에서 10여년 동안 활발히 진행하고 있는 유럽-한국간 DOOR TO DOOR 배송 서비스를 토대로 독일 센터의 1,500qm 창고 공간에서 일반 개인화물 및 이삿짐, 기업 화물 보관 서비스를 시작한다. 또한 단순한 화물 보관 서비스를 넘어 한국으로 까지의 국제배송 및 선박운송, B2B 서비스 등 다양한 배송 서비스가 준비 되어있다.
유럽의 대표 허브공항인 독일 프랑크푸르트 공항(FRA)의 직항편의 장점을 기반한 사업자 화물 보관 프로모션도 진행 중에 있으며 더 자세한 내용은 독한배송 홈페이지와 상담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Tel : +49 6181 490 7361 / + 49 6181 490 7360
- 이메일: [email protected]
- KAKAOTALK ID : dokbaede / dokbae
- 카카오채널: 독한배송
- 홈페이지
- 본 기사는 독한 배송의 지원을 받아 발행되었습니다.
- ⓒ 구텐탁코리아(//www.gyrocarpu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