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최대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이 10월11일, 12일 양일간 프라임 데이를 진행합니다. 아마존은 보도를 통해서 올해 최고의 할인율을 보장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특히 한인 교민들을 위한 휴대용 가스렌지와 불판의 조합 상품이 눈에 띕니다.
아마존 프라임데이는 프라임 회원들에서 다양한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특히 이번 프라임데이는 119유로를 64유로에 판매하고 아이폰 13 프로를 1,200유로대에 판매합니다.
특히 한국 교민을 위한 눈에 띕니다. 휴대용 가스렌지, 불판 및 가스 조합이 52유로에 판매됩니다.
또한 아마존 알렉사 스피커, 필립스 스마트홈 제품 등 다양한 할인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어린 자녀들이 있는 집에서는 아주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습니다. 자녀가 집에 와서 스스로 음악을 찾아 들을 수 있고 특히 독일어로 된 동화나 뉴스, 노래를 들을 수 있어서 자녀의 독일어 공부에 도움이 되고 부모가 일일이 음악을 찾아주어야 하는 수고를 줄일 수 있습니다. 자녀를 둔 가정에 적극 추천합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뉴스
독일 생활을 편리하게 도와줄 온라인 쇼핑 꿀팁
독일에서 생활하면서 항상 물을 대량으로 마트에서 직접 사 먹어야 하는 번거로움이나, 마트나 생필품점이 저녁 일찍 닫아 불편함을 겪어 보신 적이...
[이실장 독일 이민 칼럼] 가성비 좋은 남자 와이셔츠 추천, 남성들 무조건 클릭!
독일 생활을 하면서 좋은 와이셔츠를 잘 찾지 못해서 고생을 많이 했습니다. 50유로 미만의 저렴한 가격대의 와이셔츠는 품질도 좋지 않고 입고...
레고 장난감, 최대 17% 할인 –
삼성 테블렛, 최대 185유로 할인 –
애플, 최대 27% 할인 –
작성: Isaac
ⓒ 구텐탁코리아(//www.gyrocarpu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