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루벡의 해변(Lübecker Bucht)은 30km가 넘는 긴 해변가가 있으며 몇 시간을 걸어도 끝나지 않는 해변가의 산책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2.가을의 해변가는 강한 자연의 힘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가을의 강한 바람이 만들어내는 파도는 하얀 물보라를 만들고 거대한 구름과 가을 태양은 숲의 다채로운 색들과 어우러져서 더욱 아름답습니다.
3.발트해는 66가지의 자전거 투어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해안가를 따라 달리면서 다채로운 자연과 작은 항구, 녹음이 우거진 숲을 지나면서 목가적인 북유럽의 자연을 느낄 수 있습니다.
4.산책과 자전거 투어를 하면서 다양한 음식을 제공하는 레스토랑을 만날 수 있습니다. 채식주의를 위한 식단, 북부 독일 전통 방법으로 요리한 생선과 스테이크와 지역 농산물로 만든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뉴스
가을이 특별히 아름다운 독일의 휴가지와 도시 9곳 – 황금빛 가을 방학을 위한 짧은 여행지역 추천
단풍부터 와인과 스파까지, 지금 딱 좋은 가을 여행지 TOP 5
5.반려견도 환영합니다. 발트해는 10월 1일부터 반려견 출입이 허용됩니다.
6.10월에는 발트해에서 나만의 창의력을 실현 수 있습니다. 지역 예술가 및 공예가와 함께 30개 이상의 워크샵이 진행됩니다. Creative Days 프로그램을 통해서 도자기 워크샵, 보석 디자인, 인테리어 DIY 프로그램 등이 제공됩니다.
7.멋진 일출을 볼 수 있습니다. 9월 10월은 북부 해안에서 이른 아침 일출을 볼 수 있는 가장 좋은 시간입니다. 일출이 시작되면 해안가에서는 무료 커피와 머그컵을 기념품으로 제공합니다.
8.기차 여행이 가능합니다. 루벡의 해변은 다양한 기차 노선을 통해서 쉽게 여행할 수 있습니다.
- 작성: Isaac
- ⓒ 구텐탁코리아(//www.gyrocarpu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에 수정이 필요한 부분이 있거나, 추가로 기사로 작성됐으면 하는 부분이 있다면 메일로 문의주세요 (문의 메일: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