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 따뜻한 곳에서 휴식을 취할 수도 있지만 짜릿한 모험을 원하는 이들에게는 더없이 완벽한 시즌이 될 수 있습니다. 눈 덮인 대자연 속에서 활동적인 체험과 함께 동행자들과의 소통을 즐길 수 있는 여행은 추운 계절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줍니다. 여행사 Join The Crew는 20세에서 39세의 솔로 여행자들을 위한 이색적인 핀란드 라플란드 겨울 여행을 제공합니다. 청정한 공기 속에서 순백의 설원을 달리고, 얼어붙은 호수에서 목욕을 즐기며, 밤하늘에 펼쳐진 오로라를 바라보며 완벽한 겨울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눈 속에서 펼쳐지는 5개의 겨울 액티비티
라플란드에서의 여행은 다채로운 활동으로 가득합니다.
- 오로라 사냥
라플란드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하이라이트는 오로라 사냥입니다. 현지 가이드와 함께 스노모빌을 타고 오로라를 관찰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이동합니다. 하늘을 수놓는 초록색과 핑크빛의 환상적인 오로라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 국립공원 스노슈잉 하이킹
지역 가이드와 함께 눈 덮인 고요한 국립공원을 걷는 트레킹은 평화롭고도 아름다운 라플란드의 자연을 몸소 느낄 수 있습니다.
- 팻바이크와 허스키 썰매 체험
모험을 더 빠르게 즐기고 싶다면 깊은 눈 속을 가르는 팻바이크 라이딩이나 허스키 썰매 체험은 스릴과 함께 라플란드의 설원을 누빌 수 있습니다.
- 전통 코타에서의 바비큐
현지의 전통을 체험할 기회도 가질 수 있습니다. 핀란드 전통 나무 오두막인 코타(Kota)에서 바비큐를 즐기며 참가자들은 함께 음식을 나누고 따뜻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 사우나와 얼음 목욕
피로를 풀기 위해 핀란드 하면 빠질 수 없는 전통 사우나와 얼음 호수에서의 이색적인 겨울 수영 체험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노모빌과 순록 농장 체험
라플란드 여행의 또 다른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스노모빌 투어입니다. 스노모빌을 타고 설원을 달리며 라플란드의 자연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순록 농장을 방문해 직접 순록에게 먹이를 주는 기회도 주어집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뉴스
독일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겨울철 해외 여행지 Top 7 – 올 겨울 가장 많이 예약될 장거리 휴가지는 어디일까요?
독일인들은 여름에 마요르카, 베네치아 또는 아테네같이 접근성이 좋은 이웃 도시를 여행하는 것을 선호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춥고 우울한 겨울철엔 지구 반대편까지...
역사 속으로 떠나는 가을 여행 – 유네스코 세계유산을 품은 독일의 숨겨진 아름다운 구시가지 Best 9
선선한 바람과 함께 짧은 여행을 계획하기에 딱 좋은 계절이 왔습니다. 유럽의 도심을 벗어나 역사적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곳을 찾고...
새로운 우정과 추억
이 여행의 또 다른 매력은 최대 11명의 참가자들과 함께 생활하며 교류할 수 있는 점입니다. 모든 참가자는 한 숙소에서 함께 머물며, 활동을 통해 자연스럽게 유대감을 쌓게 됩니다. 단순히 겨울의 자연을 경험하는 것을 넘어, 여행의 과정에서 새로운 만남과 소통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는 점도 이 프로그램의 큰 특징입니다.
여행 정보
- 숙박: 최대 11명이 묵을 수 있는 별장, 7박
- 출발지: 핀란드 키틸래(Kittilä) 공항
- 비용: 약 1,050유로 (선택 활동 비용 별도, 공용 경비 약 170유로 별도 부담)
- 자세한 정보:
- 본 기사는 보도자료를 활용해서 작성되었으며 유료 광고 지원을 받지 않고 제작되었습니다.
- 작성: Yun
- ⓒ 구텐탁코리아(//www.gyrocarpu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에 수정이 필요한 부분이 있거나, 추가로 기사로 작성됐으면 하는 부분이 있다면 메일로 문의주세요 (문의 메일: [email protected])